셀러론 877 버전이구...
4기가 짜리 36만원정도에 살수있음..
새걸루..
마누라한테 허락받은 유일한 기회다.
지금 기분이 좋아서 허락해준거라
지금 아니면 결제할수가없다.
ㅊㅋㅊㅋ
가벼워서 사는거면 할말 없는데
액정 씨발년에 씹같이 느림.
저돈이면 샌디 i3 사지 않음?
음...이동성은 필요없고...그럼 저가격대에 뭐가좋음? 추천좀...
댓글 (3)
ㅊㅋㅊㅋ
가벼워서 사는거면 할말 없는데
액정 씨발년에 씹같이 느림.
저돈이면 샌디 i3 사지 않음?
음...이동성은 필요없고...그럼 저가격대에 뭐가좋음?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