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정도 아니면 이 완성도를 따라올 수가 ㅇ벗다.
e 시리즈가 아범시절 r 시리즈같이 저가라인이긴 한데
그래도 좋음.
삼성꺼는 내가 r5 로 시작하는거까지 써봤는데 아직은 완성도 면에서 못따라가는듯.
서브노트북도 삼성 x460 이랑 레노보 ru5 가지고 있는데 x460 거의 안씀.
소니 정도 아니면 이 완성도를 따라올 수가 ㅇ벗다.
e 시리즈가 아범시절 r 시리즈같이 저가라인이긴 한데
그래도 좋음.
삼성꺼는 내가 r5 로 시작하는거까지 써봤는데 아직은 완성도 면에서 못따라가는듯.
서브노트북도 삼성 x460 이랑 레노보 ru5 가지고 있는데 x460 거의 안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