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기가바이트 클래식이라고

리메이크?된거있는데 암튼 존나 최신노트북임.

최신이 중요한건 아니지만

가격대비 괜찮음.

전원코드 안꼽고 묵직한거 돌리면 잘 안돌아감 ㅅㅂ놈

코드꼽아야 외장그래픽 작동하면서 돌아감.

발열은 일부러 노트북 밑바닥 만지지 않는이상 못느낌.

소음은 팬돌아가는소리 존나크진않은데 거슬림.

윈안깔려져있는거 lite로샀더니

92임 온매장에서 ㅇㅇ

오프는 더할라나?

 아무튼 늬들이 검섹해서 사진보면 알겠지만

방향키가 병신처럼되있음.

처음에는 이게뭔가 시발...

이러다가 적응되면

불편함.

ㅅㅂ그래도 오른쪽 그 머야  누메릭키보드??라고써져있네

아무튼 넘버패드?

이거있어서 편함 ㅇㅇ

 

아 그리고 배터리는8셀이라 존나 오래가는노트북임.

보통 6셀들어가던데

15.8인치고 ㅇㅇ

몰라 늬들도 나랑 같은거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