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서 술만늘었네?

-니 여자친군 잘 있냐?

-싱숭이? 잘있지

-싱숭이? 그게 이름이야?

-독서실에 이쁜애가 둘이 있는데, 이렇게 딱 보고있으면 내가 마음이 싱숭생숭해진다고 내가 싱숭이..생숭이.. 아 맞다 너 생숭이랑 소개팅할래?

-됐어 무슨 고삐리랑...

-생숭이는 중3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