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열을 가리기가 꽤 힘이 들었음
으막적으로는 다들 손색이 ㅇ벗엇음
내생각에는 그나마 소향이 가장 떨어져보이던데 소향이 왜 2등인지 아직도 의문임
실제로 들으면 막 질질 싸나?
여튼 순위는 국가스뎅 - 소향 - 나머지 - ㅈㅋ김동욱인데
ㅈㅋ김동욱이도 못한게 아니라 존나 잘했당
다른때였으면 1등해도 내가 열 안받을 정도인데
안탉값당
박완규는 오늘 좀 위험했당
최진영 최진실 예끼하는것도 그렇고
편곡 거의 안한것도 그렇고
그래도 목소리빨로 넘어갔음
이은미은(는) 평소의 1.2배로 노력해서 불렀읍니다.
서문탁이는 아리랑을 불렀는데
마음을 후벼파고 뭐 이런건 아니었지만
자잘한 재주가 뭉쳐 하나의 재미진 무대가 되었다
더원...
오늘도 잘했는데 노래가 딱 맞지는 않았다
얘는 딴거말고 사랑노래 하면 됨 그럼 대충 1등임
김경호가 씐나는거 부르면 무좆건 1등이듯이
그러나 이 모든 이들은 노래를 불렀고
하현우는 오늘 귀신을 불렀다
이 미친놈이 끝에 한 1분간은 초고음의 향연을 벌이는데
저러면 사람의 목이 보통 찢어지는거 아닌가?
오늘의 1등상은 노력상의 의미와 매우 비슷한 것 같읍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