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좆같은거 다시는 안사야지 이 개씨발 마우스
그냥 마우스는 ms꺼 써야지 씨발
존나 짱나네 씨발것이
잔고장도 많은데다가 as도 좆같고 씨발
버튼문제는 내 문제만이 아니더구만
존나 고질적인데 개년들이 as도 잘안해주면서 아 빡쳐 ㅡㅡ
돈아깝다
걍 ms마우스 사서 맘편히 쓰다가 고장나면 바꾸고 그래야지 씨발
로지텍 좆같은거 다시는 안사야지 이 개씨발 마우스
그냥 마우스는 ms꺼 써야지 씨발
존나 짱나네 씨발것이
잔고장도 많은데다가 as도 좆같고 씨발
버튼문제는 내 문제만이 아니더구만
존나 고질적인데 개년들이 as도 잘안해주면서 아 빡쳐 ㅡㅡ
돈아깝다
걍 ms마우스 사서 맘편히 쓰다가 고장나면 바꾸고 그래야지 씨발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