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명품. 허세. 이런거 쫌 혐오해서
싸고좋은 안드로이드 두고 아이폰만 고집하는사람들
한심하게 봤는데
저번달에 친구랑 폰바꺼서 아이폰4을 써봤당 말얌.
우왕 신세계당 하더라구. 물론 화면이 작은 것 등등
단점도 있긴한데 안드로이드 어플처럼 디자인이
제멋대로이지 않고 퀼리티도 높으면서 천언정도씩 밖에
안하는게 너무 좋더라 ㅋㅋ
킁 아이폰5는 비싸구 다시 4 사고싶다 ㅠㅠ
자유게시판
아이폰 갖고싶다 ㅠㅠ
event 2012-11-30 20:25:41visibility 조회 2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