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 지금

 

다른곳신청한고객이나 티월드 신청한분 지금 차수 문자 오시죠?

 

저희쪽에서 스크 약식으로 신청한분 문자오나요?  안오죠?

 

저희가 말했죠

 

저희는 스크본사랑 다이렉트로 코웍했다고

 

그래서 저희 스크는 차수가 없어요 우리껏만요

 

그래서 물량 0순위예요

 

다른곳이나 티월드에서 한분 차수받고 해당차수 될때까지 기다리시죠?

 

저희는 아니예요

 

초도 물량 본사꺼 땡겨놨어요

 

그냥 우리는 차수관계없이 개통이예요

 

신기하시죠? 저희능력입니다

 

단가도 엄청좋은것처럼 이게 저희 능력이예요

 

그러니 새로운 파라다이스를 구경하실껍니다

 

우리 스크는 차수부여 없습니다

 

그냥 전부 1차라고 보시면되요

 

즉,다른곳에 신청하시어 차수부여받고 해당차수로 1~2주 걸리는거

 

저희는 1차로 다 되니 이삼일안에 다 개통된다는 겁니다

 

대박이죠? 그래서 저희가 자신있게 말했던겁니다 물량걱정하지말라고^^

 

오케이?^^

 

서둘러 신청바랍니다

 

우리 스크신청자분은 그냥 1차 0순위입니다

 

아이폰예약에서 애플이 차수를 정하는데 차수없는곳 보셨습니까?  그게 저희 거성입니다(아싸 나 막 자부심생겨 막이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