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격 4만원 => 쿠폰신공 3.2
2.음질 = 그냥저냥 무난한데 mx400보단 아주약간낳은것같기도하고 그놈이 그놈같기도한데 전체적으로 이어팟이 조금더 괜춘 한것 같음
3.착용감= 굿 정말 좋음 ㅇㅇ 甲 커널형은 귀속에 삽입하는형식이고 오픈형은 뭐라해야지 무튼 그런데 커널형처럼 귀속에 살짝 삽입하고 오픈형처럼 귀에 안빠지게 걸쳐 져있게 적절해서 존나 편함 거의 걸친느낌 안남 존나좋음 ㅇㅇ
4.종합=그냥 스피커쓰세요.
1. 가격 4만원 => 쿠폰신공 3.2
2.음질 = 그냥저냥 무난한데 mx400보단 아주약간낳은것같기도하고 그놈이 그놈같기도한데 전체적으로 이어팟이 조금더 괜춘 한것 같음
3.착용감= 굿 정말 좋음 ㅇㅇ 甲 커널형은 귀속에 삽입하는형식이고 오픈형은 뭐라해야지 무튼 그런데 커널형처럼 귀속에 살짝 삽입하고 오픈형처럼 귀에 안빠지게 걸쳐 져있게 적절해서 존나 편함 거의 걸친느낌 안남 존나좋음 ㅇㅇ
4.종합=그냥 스피커쓰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