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http://www.youtube.com/watch?v=9RwoWzaHpIE
잉
잉어킹
event
2012-12-02 00:53:40
visibility
조회 201
전화를 할까 말까 문자로 할까 아 시간이 너무 늦었나 그녀는 벌써 잘까
오늘따라 밤이 너무 길어 문자를 썼다 고쳤다 하다가 지워
아쉬워 방금 보낸 문자가 답장을 기다리는 이 시간이 너무 길어
안절부절 못하는 내 모습이 안타까워서 약속도 없는 밤거리로 나왔어
빵 터졌어 호르몬 두근거려 사춘기 중학생처럼 오예
내 맘에 빨간 불이 켜졌어 널 생각하면 이성은 꼼짝 못하고 얼어
제대로 털렸어 나 딱 걸렸어 나 넌 진짜 감당하기 힘든 일을 벌렸어
난 브레이크가 고장 난 8톤 트럭 못 멈춰 이미 시동 걸렸어 난
넌 웃을 때 콧구멍이 커져 그건 위험해 니 앞에 서면
괜히 수줍게 어물쩡대 그러고 보면 내가 어떻게 해
너는 왜 항상 무표정
넌 대체 뭘 하는 여자길래 도대체 뭘 먹고 자랐길래
물음표 물음표 찍게 만들어 니가 뭔데 내 입가에 미소만 짓게 만들어
woah 말도 안돼 제발 좀 그만해줄래 너무 귀워여 끌려 난 어지러워 끌려
끌리는 것 이상으로 저걸 어째 뭔데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 뭔데
슬쩍 묻네 대답 없고 스무고개 하자 할 수도 없고
나만 술래 하기야 넌 매일 도망가기만 해
날 어쩔 셈이야 이거 어장관리 아냐
날 잡던지 아님 내게 잡히던지 해줘 뿌리치던지 내게 안기던지 해줘
그렇게 웃지만 말고 얘기해줘 답답한 내 맘에다 너란 창을 내줘
넌 대체 뭘 하는 여자길래 도대체 뭘 먹고 자랐길래
물음표 물음표 찍게 만들어 니가 뭔데 내 입가에 미소만 짓게 만들어
woah 말도 안돼 제발 좀 그만해줄래 너무 귀여워 끌려 난 어지러워 끌려
끌리는 것 이상으로 끌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0)
comment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안녕
(1)
안녕
(1)
꼬츄™
·
2012-12-02
·
조회 272
아이폰5 는 어디서 사는게 진리냐..
(2)
아이폰5 는 어디서 사는게 진리냐..
(2)
검은날개오리
·
2012-12-02
·
조회 246
옆에 왠 여자 드워프가 폰 만지작대면서 낄낄 댄다
(2)
옆에 왠 여자 드워프가 폰 만지작대면서 낄낄 댄다
(2)
김마이클존슨
·
2012-12-02
·
조회 346
건 그렇고 정동진에만 가면
(1)
건 그렇고 정동진에만 가면
(1)
uing
·
2012-12-02
·
조회 191
정동진에 와땅
정동진에 와땅
uing
·
2012-12-02
·
조회 126
생일이당 ^*^
(5)
생일이당 ^*^
(5)
흐미
·
2012-12-02
·
조회 194
자야지
(1)
자야지
(1)
갈매기
·
2012-12-02
·
조회 227
졸라신박한 쿨러먼지필터...
(2)
졸라신박한 쿨러먼지필터...
(2)
개구라검은띠
·
2012-12-02
·
조회 217
나도 내일 놀러가야지
나도 내일 놀러가야지
갈매기
·
2012-12-02
·
조회 99
아심심해
아심심해
잉어킹
·
2012-12-02
·
조회 89
덧쿠드라 안냐세여
(2)
덧쿠드라 안냐세여
(2)
uing
·
2012-12-02
·
조회 145
아 증말 우리나라엔 범죄가 너무 많아
아 증말 우리나라엔 범죄가 너무 많아
진범
·
2012-12-02
·
조회 93
http://www.youtube.com/watch?v=9RwoWzaHpIE
http://www.youtube.com/watch?v=9RwoWzaHpIE
잉어킹
·
2012-12-02
·
조회 202
어 씨발.. 집에있는 무선공유기 고장났음;;;
(4)
어 씨발.. 집에있는 무선공유기 고장났음;;;
(4)
갈매기
·
2012-12-02
·
조회 301
야누스 유지비 7.5 아쉽네
야누스 유지비 7.5 아쉽네
잉어킹
·
2012-12-02
·
조회 108
이어팟 간략후기
이어팟 간략후기
잉어킹
·
2012-12-02
·
조회 128
던킨도너츠 9천원치팔앗음
던킨도너츠 9천원치팔앗음
잉어킹
·
2012-12-02
·
조회 93
독립하고싶다
(3)
독립하고싶다
(3)
갈매기
·
2012-12-02
·
조회 182
레고르 250 쓰는중.
(5)
레고르 250 쓰는중.
(5)
사이도
·
2012-12-01
·
조회 184
나 파워는 이거샀음~
(2)
나 파워는 이거샀음~
(2)
개구라검은띠
·
2012-12-01
·
조회 16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121
1122
1123
1124
1125
1126
1127
1128
1129
113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