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애드립많아서 듣기별로임.
당연히 잘 부르긴하는데
하동균것만 백만번들어봐서그런지
적응이안되서그런가?
암튼 시발 원곡보다별로임
그녀를 사랑아
듣는거같음
그녀를 사랑아 ㅋㅋㅋ 완전 공감합니다. 원곡의 브릿팝과 소울이 섞인듯한 오묘한 느낌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진부하더군요
댓글 (2)
그녀를 사랑아 ㅋㅋㅋ 완전 공감합니다. 원곡의 브릿팝과 소울이 섞인듯한 오묘한 느낌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진부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