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드2 64기가 화이트  3g+wifi   sk

2011년 7월에 구매해서 현재 약정 8개월 남음

29요금제 로 매월  59000원정도 납부함...


이거 괜찮은거냐?


아이패드 은근히 매물이 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