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패드가격이 아이패드2 3g+wifi 32기가 화이트 30~35만 정도고
64기가 30후반~40 정도
정신나간놈은 45에도 올리더라
32기가 싸게 올릴때는 30까지도 본득
8개월 쓰고 해지한다음에 와이파이용으로만쓰믄될라나
오오미 개굿 이렇게 해야겠당
방법좀 알려줏메 헤헤
댓글 (5)
29000 요금제니까 해지하면 달 기기값 35000정도 나올거임
오오미 개굿 이렇게 해야겠당
방법좀 알려줏메 헤헤
할부는 냅두고 걍 와파용으로 써두되고 슼 잇으면 쉐어링 해도되고
근데공기기쉐어링은 되는지몰갓음
근데 슼 폰을 54이상 써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