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를 하면 보통 젤 끝부분을 비어두고 미친듯이 쌓고 


길쭉한것을 여러번 꽂아서 적에게 여러겹으로된 블럭을 보내서 적을 혼돈시켜서


결국엔 적을 나보다 먼저 제거하게 되는게임임.


그럴러면 결국엔 나의 적보다는 잘해야되고 


이러한 테트리스에서 느낀것이


우리나라에서 공부,취직하는것도 


결국엔 남보다 잘하고 남을 먼저 제거 해야


자신이 사는, 남과 자기가 함께는 행복해질 수 없는 것 같음


결국 우리나라에서 살려면 남보다 조금이라도 무엇이라도 잘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