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씨 이거 해결해야되는데

2012-12-09 23:05:54 조회 178
CAM00026.jpg


담당자 십새기가 전화할 때 마다 자리에 없음 ㅡㅡ

첨부 이미지

CAM00026.jpg
윃윃

댓글 (2)

2012-1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었음?
2012-1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 트랜스젠더면...

제목
올해 가기 전에 죽을거 같음 (3)
올해 가기 전에 죽을거 같음 (3)
··
아시발 집갔다올까 (1)
아시발 집갔다올까 (1)
··
축구를 하고 나서 감상문 (6)
축구를 하고 나서 감상문 (6)
··
개졸려
개졸려
··
아 자고싶다
아 자고싶다
··
CJ헬로모바일 이건 뭐하는회사지? (3)
CJ헬로모바일 이건 뭐하는회사지? (3)
··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3)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3)
··
다들 뭘 질렀구나. 난 오늘 안경지름. (1)
다들 뭘 질렀구나. 난 오늘 안경지름. (1)
··
아 박시후 돌라 멋딘남자같다..... (1)
아 박시후 돌라 멋딘남자같다..... (1)
··
ㅋㅋㅋㅋㅋ맨유가 맨시티 이기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맨유가 맨시티 이기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 (1)
··
난 노트북 산거 걸림.
난 노트북 산거 걸림.
··
아 씨 이거 해결해야되는데아 씨 이거 해결해야되는데 (2)
아 씨 이거 해결해야되는데아 씨 이거 해결해야되는데 (2)
··
근데 막상 업그레이드 하니까 할게없다. (3)
근데 막상 업그레이드 하니까 할게없다. (3)
··
난 zsd산거 안걸림 (3)
난 zsd산거 안걸림 (3)
··
AMD vs nvidia (1)
AMD vs nvidia (1)
··
이시간에 학교를 가고 있다니
이시간에 학교를 가고 있다니
··
테트리스 하면서 한국의 무한경쟁사회 를느낌 (4)
테트리스 하면서 한국의 무한경쟁사회 를느낌 (4)
··
서울의 밤은 춥구나
서울의 밤은 춥구나
··
요즘모니터 얼마함 ㅇㅇ?요즘모니터 얼마함 ㅇㅇ?
요즘모니터 얼마함 ㅇㅇ?요즘모니터 얼마함 ㅇㅇ?
··
이정희 교통사고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희 교통사고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