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저번에 거품염색 해봤는데

 

거품염색 색깔 잘 안나온다고 그런얘기 있었는데

 

나는 머리카락이 가늘어서 염색 존나 잘됐었거든

 

 

염색한지 2.5달정도 됐으니깐 까만머리가 왕창 자랐단말야

그래서 이번에도 거품으로 염색해야지 했는데

밝은갈색 상태라서 다른색으로도 해보고싶었는데

요즘엔 시발 빨간색으로 염색하는사람들이 많더라구

대세를 따를까 하는데 사러간데에 빨간거품이 없는거야

그래서 다른거 보는데 오렌지브라운이 존나 끌리는거지

 

근데 그건 거품이 아니라 크림이었어

 

거품은 혼자 염색하기 편한데

크림은 좀 힘들잖아

 

그래서 아빠 염색할때도 엄마가 도와준단말야

 

어쩌지어쩌지하다가

걍 오렌지브라운 사서 혼자 했는데

색깔 엄청 잘나오구

얼룩진데도 없구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