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umor&page=1&sn1=&divpage=28&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56958
넥4 국내 출시 가망 없냐
내가 LG면 출시함 ㅇ
없을듯 ㅋ
R3 유지기간 3달짜린 언제쯤 예상?
? 유지기간 3달이면 지금도 뒤비면 나올텐데
할부원금이 출고가라서 문제지 ㅇㅇㅇ ㅋㅋㅋ
댓글 (4)
넥4 국내 출시 가망 없냐
내가 LG면 출시함 ㅇ
없을듯 ㅋ
R3 유지기간 3달짜린 언제쯤 예상?
? 유지기간 3달이면 지금도 뒤비면 나올텐데
할부원금이 출고가라서 문제지 ㅇㅇㅇ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