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까릐에 알갱이 들어가면 좆됨

 

박박 문지르면 피부에 상처남

천천히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면서 너무 세게 누르지말고 가볍게 매사쥐하는 느낌으로

 

 

 

 

맨날하면 안되고

내기억으로는 스크럽은 일주일에 두번이 적당했던듯하다

그 이상 하면 피부에 굉장히 많은 자극이 간대

 

 

나는 스크럽같은 물리적각질제거제 말고

화학적 각질제거제 써서

맨날 저녁스킨바르고 바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