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까릐에 알갱이 들어가면 좆됨
박박 문지르면 피부에 상처남
천천히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면서 너무 세게 누르지말고 가볍게 매사쥐하는 느낌으로
맨날하면 안되고
내기억으로는 스크럽은 일주일에 두번이 적당했던듯하다
그 이상 하면 피부에 굉장히 많은 자극이 간대
나는 스크럽같은 물리적각질제거제 말고
화학적 각질제거제 써서
맨날 저녁스킨바르고 바르는데
눈까릐에 알갱이 들어가면 좆됨
박박 문지르면 피부에 상처남
천천히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면서 너무 세게 누르지말고 가볍게 매사쥐하는 느낌으로
맨날하면 안되고
내기억으로는 스크럽은 일주일에 두번이 적당했던듯하다
그 이상 하면 피부에 굉장히 많은 자극이 간대
나는 스크럽같은 물리적각질제거제 말고
화학적 각질제거제 써서
맨날 저녁스킨바르고 바르는데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