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gotastic.com/2012/12/anne-hathaway-rides-commando-flashes-her-lady-nest-at-les-miserable-premiere-in-n-y-c/
이래도 사이도가 착함 다람쥐야?
헐...충격임..
적어도 저게 뭔지는 본문에 설명을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난 약간의 수치심과 충격에 빠짐...
실망이다 사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이래도 사이도가 착함 다람쥐야?
헐...충격임..
적어도 저게 뭔지는 본문에 설명을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난 약간의 수치심과 충격에 빠짐...
실망이다 사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