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걸 ㅇㅇ
머 난 소프트한 유저니까 ㅇㅇ
3gs에 6를 올린거?
ㅇㅇ
잘 돌아감?
터치4세대에 5올리고나서 후회했는데...
뭐 내가 쓰는거라곤 옵원으로도 돌리니..
메시지 오류가 잦댕~
댓글 (5)
3gs에 6를 올린거?
ㅇㅇ
잘 돌아감?
터치4세대에 5올리고나서 후회했는데...
뭐 내가 쓰는거라곤 옵원으로도 돌리니..
메시지 오류가 잦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