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 에 신/번/보
가분,유후(재활가능)
보상은 + 주고...
보상이라 가입비 안내고..
음... 근데 이거 어따 써먹음?ㅋㅋㅋ
기기를 아무리 좋아해도 이건 아니다 ㅋㅋ
ㅇㅇ 보니까 사가는사람도없더랔
근데 은근 많이사던대 ㅇㅇ
그거 왠지 주말에 정책좋아져서
별이 뛸것만같음 ㅇㅇㅋ
댓글 (3)
ㅇㅇ 보니까 사가는사람도없더랔
근데 은근 많이사던대 ㅇㅇ
그거 왠지 주말에 정책좋아져서
별이 뛸것만같음 ㅇ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