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노바 어쩌고 중국스럽길래 그냥 크롬으로 바꿧더니 딱 하나 제스쳐가 아깝네


확장 깔긴 했는데 영 미덥잖다




ㄴ이ㅏ런;ㅇ렄ㄴ아ㅠㅋㅇㄹ하ㅓㅠ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