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셔액 떨어져서 살라고 현대정비소갔능데
팔진않는대서
쥐엠갔더니 이천원이래서 살라고 오마넌냈는뎅
거스름돈없다구 걍 줌 ㅋ.ㅋ
굳엇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