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밥풀로하는뎅 수아레즈 골 존나잘넣음
미친 리버풀년들 쓸모도엊ㅅ는 앤디캐롤을 570억에 쳐 영입해서 처치곤란임 ㅡㅡ
웨스트햄에서 12억에 달라는데
존나 계륵임 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