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여친구함
연
연달
event
2012-12-17 22:13:39
visibility
조회 208
주말에 안만나고 집에서 오락이나 하다 잠이나 처자면서
연락안되도
짜증 안내는 여친 구함
물론 평일에도 못만남
피곤해서 퇴근하자 마자 자야됨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6)
다
다람이
2012-12-17
그게 왜 존재해야하죠 그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2-12-17
평일 출퇴근 할때 전화도 하고
주말에 간간히 만나서 맛있는거도 먹고 재밌는데도 가고
서로 모닝콜도 해주고
아플때나 힘들때 위로랑 간병도 해주고
기쁠때 수다도 같이 떨어주고
할거 많자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2-12-17
부제 : 공짜 가정부 구합니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개구라검은띠
2012-12-17
너에게는 모니터속 그녀도 아깝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개구라검은띠
2012-12-17
너에게는 모니터속 그녀도 아깝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인
인실련
2012-12-18
싸이월드 아바타 구입해서 일기장이나 써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SSD 존나 귀엽~
(4)
SSD 존나 귀엽~
(4)
개구라검은띠
·
2012-12-17
·
조회 210
스타2군단의심장 빨리나와라
스타2군단의심장 빨리나와라
진범
·
2012-12-17
·
조회 107
아니씨바르...메인보드 바이오스 업했는데 왜 오버가 안되냐...
(1)
아니씨바르...메인보드 바이오스 업했는데 왜 오버가 안되냐...
(1)
개구라검은띠
·
2012-12-17
·
조회 252
여친구함
(6)
여친구함
(6)
연달
·
2012-12-17
·
조회 209
집에 가자마자 존나 자야지
집에 가자마자 존나 자야지
연달
·
2012-12-17
·
조회 116
우리 차장이 나한테
우리 차장이 나한테
연달
·
2012-12-17
·
조회 117
왜 새험기간만되면 싶덬기 재밋어질까
(1)
왜 새험기간만되면 싶덬기 재밋어질까
(1)
루티에
·
2012-12-17
·
조회 130
니드라 저녂빠ㅃ 안먺슴미까
(1)
니드라 저녂빠ㅃ 안먺슴미까
(1)
uing
·
2012-12-17
·
조회 131
다람이는
(1)
다람이는
(1)
흐미
·
2012-12-17
·
조회 139
가스점검 하는분이 보일러 연통 석고붕대 바꾸라네
(1)
가스점검 하는분이 보일러 연통 석고붕대 바꾸라네
(1)
이해리
·
2012-12-17
·
조회 1925
겜방에 와이파이가 안된당....
(1)
겜방에 와이파이가 안된당....
(1)
흐미
·
2012-12-17
·
조회 153
글 썼다가 지우면 포인트 안 쌓인다
(3)
글 썼다가 지우면 포인트 안 쌓인다
(3)
이해리
·
2012-12-17
·
조회 139
니드라 저녁빠ㅃ 안 먹습미까
(1)
니드라 저녁빠ㅃ 안 먹습미까
(1)
이해리
·
2012-12-17
·
조회 228
인터넷에서 본 한방에 결혼하는법
(1)
인터넷에서 본 한방에 결혼하는법
(1)
이해리
·
2012-12-17
·
조회 166
얘두라
(2)
얘두라
(2)
흐미
·
2012-12-17
·
조회 115
아우 선개통후배송 짜증난당
(6)
아우 선개통후배송 짜증난당
(6)
흐미
·
2012-12-17
·
조회 428
한방에 결혼하는 법
(7)
한방에 결혼하는 법
(7)
이해리
·
2012-12-17
·
조회 194
돈벌형 왜 계속 저럼?
돈벌형 왜 계속 저럼?
꼬츄™
·
2012-12-17
·
조회 95
병신집안.gisa
(2)
병신집안.gisa
(2)
횽들나라고
·
2012-12-17
·
조회 166
투표할때 참고
(1)
투표할때 참고
(1)
當_當
·
2012-12-17
·
조회 15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071
1072
1073
1074
1075
1076
1077
1078
1079
108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6)
그게 왜 존재해야하죠 그럼;;
주말에 간간히 만나서 맛있는거도 먹고 재밌는데도 가고
서로 모닝콜도 해주고
아플때나 힘들때 위로랑 간병도 해주고
기쁠때 수다도 같이 떨어주고
할거 많자나
너에게는 모니터속 그녀도 아깝다.
너에게는 모니터속 그녀도 아깝다.
싸이월드 아바타 구입해서 일기장이나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