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 업하기전까지 오버 4.5까지 먹었는데
왜 업하고 4.5하면 블루스크린임?
4.3정도에 안정화되네..
이런씨벨?
모니터 앞에서 니 서명 이미지처럼 수건 들고 슥삭 닦으면 조금씩 될 것 임.
댓글 (1)
모니터 앞에서 니 서명 이미지처럼 수건 들고 슥삭 닦으면 조금씩 될 것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