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가니가 아니라 오니? 구나 ㅠㅠ닥치고 pc행정병이 짱이다 이상한거 가지마라
천마정비병하면 개꿀인 우리부대 올 확률이 높았었는데 이젠 그딴거 없ㅋ엉ㅋ
둘다 꿀인건 함정ㅋ
근데 난 pc행정병인데 정작병이닼
우리부댄 작아서 우리과에서 다함 ㅇㅇ
댓글 (5)
Pc행정병은 인사과갈수도있고
중대갈수도있고
둘다 꿀인건 함정ㅋ
근데 난 pc행정병인데 정작병이닼
정보작전병 따로있었는데요즘은 붙어있나
공구관리병 전투화수리병 이런거 못봣음?
우리부댄 작아서 우리과에서 다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