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가니가 아니라 오니? 구나 ㅠㅠ
닥치고 pc행정병이 짱이다 이상한거 가지마라


천마정비병하면 개꿀인 우리부대 올 확률이 높았었는데 이젠 그딴거 없ㅋ엉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