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병 100명 이상급 수송대 가서 맨날 집합해봐야 정신차림..
차는 왜이리 많아.............


고참들 열받으면..
막사에서는 미싱하우스..
주차장에서는 정비...
운행은 왜이리 안나가는지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