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상에 있는게 황태무침 대패삼겹살 막걸리 후치 콜라 케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요거트 먹을꺼야
발효주 아니면 도대체 뭘 마시냐 증류주?
웃프네..
국순당 조아요♥
댓글 (5)
발효주 아니면 도대체 뭘 마시냐 증류주?
웃프네..
국순당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