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441번지임 투표하기 딱좋은 주소지
뭔소리임 김씨가 19임?
니들 좀 무서움 난 암거도 안해쓴데
나 신사동 주민센터쪽 세진마트 근처임ㅋㅋㅋ
우리집이랑 5분거리 감사 난 롯백앞에 삽니다
댓글 (6)
뭔소리임 김씨가 19임?
20살 애 건드리지 마셈 아저씨야
니들 좀 무서움 난 암거도 안해쓴데
나 신사동 주민센터쪽 세진마트 근처임ㅋㅋㅋ
우리집이랑 5분거리 감사 난 롯백앞에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