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은 기본적으로 보수임.
수구꼴통이니 이런말 들어봤지?
지금 잘먹고 잘살고 지금 시스템에 잘 적응돼서 딱히 대통령 바뀐다고 크게 뭐가 바뀌지 않는 걸 바라는 사람들이 뽑는거임.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노인네들이나 상대적 부촌에서 공주님이 우세한게 거의 이런 이유임.
공주님은 기본적으로 보수임.
수구꼴통이니 이런말 들어봤지?
지금 잘먹고 잘살고 지금 시스템에 잘 적응돼서 딱히 대통령 바뀐다고 크게 뭐가 바뀌지 않는 걸 바라는 사람들이 뽑는거임.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노인네들이나 상대적 부촌에서 공주님이 우세한게 거의 이런 이유임.
댓글 (3)
나는 수구꼴통이 아니라서 첨 듣는데?
그런건 그냥 핏덩이새끼들같이 좆도 모르고 휩쓸리는 부동표의 반대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