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은 기본적으로 보수임.


수구꼴통이니 이런말 들어봤지?



지금 잘먹고 잘살고 지금 시스템에 잘 적응돼서 딱히 대통령 바뀐다고 크게 뭐가 바뀌지 않는 걸 바라는 사람들이 뽑는거임.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노인네들이나 상대적 부촌에서 공주님이 우세한게 거의 이런 이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