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는 새누리당 안뽑는거 과거 사건떄문에 그렇다쳐도
대구경북지역은 대체왜 새누리당만 죽창뽑음?
뭐 뽑으면 뭐 해줌? 돈줌 ? ㅇㅇ?
아 그거!
그거 파블로프의 개임
4년이 지나고나서 지금보다 살기 좋아졌다 느끼면 새누리당뽑으면 되고
아니면 다른당 뽑으면 된다
과자값 최근 몇년동안 존나 오른듯
피방비도 2배뛴듯 은근비싸짐
먹고살기힘들어졋음
걱정마 20배정도 더 뛰겠지만
안 먹으면 되지...
그래도 피시방은 꼭 가야되자나..
댓글 (6)
아 그거!
그거 파블로프의 개임
그거만 알고 계세요
4년이 지나고나서 지금보다 살기 좋아졌다 느끼면 새누리당뽑으면 되고
아니면 다른당 뽑으면 된다
과자값 최근 몇년동안 존나 오른듯
피방비도 2배뛴듯 은근비싸짐
먹고살기힘들어졋음
걱정마 20배정도 더 뛰겠지만
안 먹으면 되지...
그래도 피시방은 꼭 가야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