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는 새누리당 안뽑는거 과거 사건떄문에 그렇다쳐도 


대구경북지역은 대체왜 새누리당만 죽창뽑음?


뭐 뽑으면 뭐 해줌? 돈줌 ?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