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발 나보다 훨씬 삭아보이는 년놈들이

왜 버스탈때 카드 찍으면

삐빅 하고 소리나는거냐

짱난다 시발 ㅡㅡ

내 액면가면 의심도 안하겠지만 저딴 늙어보이는 색히들이

다 삐빅거리냐

시발 나만 병신처럼 삑 하고 다닌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