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나 줄서서 버스 ㅇ이십분째 기다리는데

내가 젤 앞ㅇ이었고 내 뒤에 아줌마 하나

엠버스 오니깜 갑자기 어떤 년이 버스로 뛰어드는거야

근데 그 버스 한자리 남았는데 걍가더라고 안서고

섰으면 그 시방련의 목덜미를 잡아서 줕슨거라고 할라그랬는데

하튼 그 거 놓치고 나니깐

그 년이 계속 내 앞에서 어물짱대대??

그래서 내가 저기여 여기 일산가는 줄이거든여?? 줄 스셔야져

그랬더니

무슨 존나 병신같이 표정 일그러지더니

아니 그럼 뒤에 스면 되져 뭐

그런걸 말하고 그래여 하면서 존나 어이없어하더라

근데 내가 더 어이없는거 아니냐

그럼 시발련아 안말했으면 니가 알아서 뒤에 슬거냐고 시발

새치기하려던년이 존나 당당하게 말하네

전에 엠버스 스틸당해서 존나 요새 민감한데 짜증나더라

일산은 아침에 버스탈때 다 노선따라 줄서서 타는데

강남에서도 다른년놈들 다 알아서 줄스게 할수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