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나 줄서서 버스 ㅇ이십분째 기다리는데
내가 젤 앞ㅇ이었고 내 뒤에 아줌마 하나
엠버스 오니깜 갑자기 어떤 년이 버스로 뛰어드는거야
근데 그 버스 한자리 남았는데 걍가더라고 안서고
섰으면 그 시방련의 목덜미를 잡아서 줕슨거라고 할라그랬는데
하튼 그 거 놓치고 나니깐
그 년이 계속 내 앞에서 어물짱대대??
그래서 내가 저기여 여기 일산가는 줄이거든여?? 줄 스셔야져
그랬더니
무슨 존나 병신같이 표정 일그러지더니
아니 그럼 뒤에 스면 되져 뭐
그런걸 말하고 그래여 하면서 존나 어이없어하더라
근데 내가 더 어이없는거 아니냐
그럼 시발련아 안말했으면 니가 알아서 뒤에 슬거냐고 시발
새치기하려던년이 존나 당당하게 말하네
전에 엠버스 스틸당해서 존나 요새 민감한데 짜증나더라
일산은 아침에 버스탈때 다 노선따라 줄서서 타는데
강남에서도 다른년놈들 다 알아서 줄스게 할수없을까??
자유게시판
어제 집에 오는길에 신사역 버스정류장
event 2012-12-21 07:21:20visibility 조회 542

댓글 (3)
원빈처럼 생기면 싸인받으려고 알아서 뒤에 줄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