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아잉폰 사려다 옵쥐로 삼
아잉폰은 너의 수맥기운을 견디기엔 너무 여리고 수리도 힘들다
나 4s 1년동안 고장한번도 안남요 ㅎㅎㅎ
갤쓰리는 지금 3달동안 음량지혼자 줄엇다 커졌다해서 빻침;;
삼성폰에 수맥이 흐르나봐여;;
4s가 말을 못해서 그렇지 속으론 아주 골병이 들었을거임 ㅇㅇ
아;; 그런가 티가 안나는건가 ㅠㅠ
ㅋㅋㅋㅋ
댓글 (4)
나 4s 1년동안 고장한번도 안남요 ㅎㅎㅎ
갤쓰리는 지금 3달동안 음량지혼자 줄엇다 커졌다해서 빻침;;
삼성폰에 수맥이 흐르나봐여;;
4s가 말을 못해서 그렇지 속으론 아주 골병이 들었을거임 ㅇㅇ
아;; 그런가 티가 안나는건가 ㅠ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