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랑 마찰이 있었음..

보상을 해줄 수도 있다고 연락받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프티콘이 날라옴..

이게 보상으로 온 건지 궁금하고 이런 식의 보상이면 차라리 안 받고 말겠다는 생각이 듬..

뽐뿌인들에게 이게 보상이 맞는 건지 이런 식으로 보상 받은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려고 글 올림..

기프티콘 사진도 같이 찍어서 올린 듯..

상단에 큰 숫자는 지웠는데 하단에 작은 숫자는 미처 발견 못하고 올렸음..

근데 그걸 누가 사용함..

 

--------------------------------

글쓴이가 실수한 것도 있지만 양심도 없지... 그걸 사용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