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출퇴근할때마다 개빡치는데

그렇다고 시간이 존나 단축되는건 아닌데

그래도 퇴근때는 심한고같다

모닝 스틱으로라도 하나 사??














면 강남바닥에서 자유로 타기도 전에 속터져 뒤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