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집에 오는데
여의도쯤인가
어떤 다마스가 급 끼어들기 시전하는바람에
버스가 급브레이크를 밟고 좀 위험했어
기사 아저씨가 개빡도셔서
부스터 시전하더니 그 다마스 옆차선으로 가서 그냥 바로 옆으로 들이대는데
다마스 개쫄아서 그냥 쭉밀림
그러더니 ㄷ그차 보고 한번 또 빵 하더니 걍 감
그 다마스는 계속 쫄은 상태로 뒤에서 속도도 못내고 오더라
오늘도 가는데 방금 어떤 에쿠스가 급 끼어들었는데
빵 하고 끝남
이해력 딸리는 색히들을 위한 한줄요약
; 좋은차타라
자유게시판
자유로에서 버스한테 개기지마라
event 2012-12-21 18:45:31visibility 조회 196

댓글 (2)
비싼 차는 지가 끼어들다가 사고 나도
으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