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폰좋기는 좋구만

따로 어플 설치 많이 안해도 되고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 졸라게 생각한게 보인다


하긴 그동안 만들면서 욕마이 묵었응께

하나씩만 고쳤어도 지금정도는 됬겠구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