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각 특수문자가 뭐임?
아마 새해가 오기전엔 보낼듯
연달한테도 안 보냄
ㄳ
끝
물어보지 않았는데
언제든 보내주면 아이고 ㄱㅅ 아님?
난 양심있는 사람임
아침에 보내려고 들고 나갔는데 까먹고 그냥 들고 들어옴
앰흑 방지를 위해 제목은 심플하게 써주세요
댓글 (4)
아마 새해가 오기전엔 보낼듯
연달한테도 안 보냄
ㄳ
끝
물어보지 않았는데
언제든 보내주면 아이고 ㄱㅅ 아님?
난 양심있는 사람임
아침에 보내려고 들고 나갔는데 까먹고 그냥 들고 들어옴
앰흑 방지를 위해 제목은 심플하게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