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원인가 그런데 시즌오프로 존나 싸게 샀는데 사이즈 실패 


좀큼 


암튼 일다 ㄴ입고는 다니는데 정수젖이 존나 동네 형같다그래서 자신감 없어져서 그냥 입고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