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왜 오르막길일때만 미사일,물파리 쏘는거냐
헐 해리오빠 저랑 같이 해여 !!!!
폰으로 하는데..
같이 하려면 한 3억겁정도 지나면 만날수 있을듯
?! 그런 게 있냐능 싱기방기하당당
카톡 게임에 있당_당
카톡 게임에 카트도 생겼나보네
댓글 (5)
헐 해리오빠 저랑 같이 해여 !!!!
폰으로 하는데..
같이 하려면 한 3억겁정도 지나면 만날수 있을듯
?! 그런 게 있냐능 싱기방기하당당
카톡 게임에 있당_당
카톡 게임에 카트도 생겼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