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역에 있는 프랜차이즈 빵집있는데 거리에 배달할건지 케잌을 바닥에 쌓아놨더라고
1달전에 빵 만들어놓고 데코레이션만 한다던게 사실인듯
ㄳ
끝
이제알앆냐
그래서난 애슐리케익만 사다 퍼먹는당
헐;
댓글 (3)
이제알앆냐
그래서난 애슐리케익만 사다 퍼먹는당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