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엽기떡볶이.생각이 떠나질 않더니 오늘은 쭈삼이네
먹고 싶긴 한데 거기 왠지 예전보다 맛이 없어졌어
수욜날 와서 빽순대나 처먹어
말 참 곱게 하네
안 가 시발
수욜날 오셔서 빽순대 드시고 가세요
말씀 참 곱게 하시네요
안가요
니 근데 서울대입구 쭈삼 먹어봤냐?
느들이랑은 안가봤고 따로 ㅇㅇ
졸라 맛있지 않냐 거기 산꼼장어도 졸라 맛있음
꼼장어는 안 먹어서 모르고
쭈삼 처음 먹었을땐 진짜.문화컬처였는데
익숙해져서 그런가 진짜.맛이 없어졌나 요즘은 그냥.좀 맛있는.정도
댓글 (9)
수욜날 와서 빽순대나 처먹어
말 참 곱게 하네
안 가 시발
수욜날 오셔서 빽순대 드시고 가세요
말씀 참 곱게 하시네요
안가요
니 근데 서울대입구 쭈삼 먹어봤냐?
느들이랑은 안가봤고 따로 ㅇㅇ
졸라 맛있지 않냐 거기 산꼼장어도 졸라 맛있음
꼼장어는 안 먹어서 모르고
쭈삼 처음 먹었을땐 진짜.문화컬처였는데
익숙해져서 그런가 진짜.맛이 없어졌나 요즘은 그냥.좀 맛있는.정도
고시한다고 이년 짱박혔었는데...
하긴.. 신림 이동하고 구동을 벗어나본적이 없네.
포도몰만 한번 가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