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122304521
졸라 노동의욕 떨어지네
벌어봐야 몇년이나 글케 번다고 의욕떨어지게 개지랄임
일억씩 존나 벌어봐야 안처먹고 10년모아야 10억인데
불로소득같은걸 추징해야지 이런건 아니라고 봄 ㅠㅠ
댓글 (2)
일억씩 존나 벌어봐야 안처먹고 10년모아야 10억인데
불로소득같은걸 추징해야지 이런건 아니라고 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