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2


갈3


옵G



셋중에 뭐 탈까


지금 옵쥔데 개티라서 스크로 옮길꺼야


그래서 걍 옵쥐에서 옵쥐로 옮길수도있어


근데 뷰2도 써보고 싶긴하고


갈3이는 싸고...


그래서 고민중임


빨리 정해줘


정책 더 좋아진다는 말도 있는데


걍 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