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2
갈3
옵G
셋중에 뭐 탈까
지금 옵쥔데 개티라서 스크로 옮길꺼야
그래서 걍 옵쥐에서 옵쥐로 옮길수도있어
근데 뷰2도 써보고 싶긴하고
갈3이는 싸고...
그래서 고민중임
빨리 정해줘
정책 더 좋아진다는 말도 있는데
걍 탈래
뷰2
갈3
옵G
셋중에 뭐 탈까
지금 옵쥔데 개티라서 스크로 옮길꺼야
그래서 걍 옵쥐에서 옵쥐로 옮길수도있어
근데 뷰2도 써보고 싶긴하고
갈3이는 싸고...
그래서 고민중임
빨리 정해줘
정책 더 좋아진다는 말도 있는데
걍 탈래
댓글 (9)
뷰2 16밖에 안하냐? 그럼 당연히 뷰2지
뷰2
난 옵지
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