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코리아에서.유성은이.부른 '희나리'랑 '잠시 길을 잃다'
갖고 계신 분은 나랑 면담 좀
븨나릐 아님?
오빠가 보내줄카?
비나리인가
ㅇㅇ 보내
심수봉꺼 보내면 죽는다
오빠라고 불러보거라
내가 알아서 구할게요
댓글 (5)
븨나릐 아님?
오빠가 보내줄카?
비나리인가
ㅇㅇ 보내
심수봉꺼 보내면 죽는다
오빠라고 불러보거라
내가 알아서 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