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 보면 어차피 유동이라고 해도 다 중국아이피나 그런거 아냐?
아예 싹 막아버려
B클라스로만 막아도 그 isp는 좆망 아님?
이미 막았지 병신앜ㅋㅋㅋㅋㅋ
두루안 이런새끼들이 문제임
댓글 (3)
이미 막았지 병신앜ㅋㅋㅋㅋㅋ
두루안 이런새끼들이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