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op.reebok.com/us/product/men-zigkick-shoes/ER993?cid=V45550&breadcrumb=svZu2Z1z13y9l
직텍은 발이 그분 꼬추같이 생긴 새기들만 신을 수 읶는거엮은데
이건 좀 낳다 발볼이 넓게 나왔음
물론 아씪쓰나 미쯔노, 뉴빨란쓰 ee만큼은 아니고
여튼 저기 미쿡사이트 가격 주고 살건 아님
나는 4萬 3天원에 샀음
일단 신발이 와서 기분이 좋당
이따가 마누라한테 맴매만 좀 맞으면 됨
감사 합니다

댓글 (3)
난 그래서 부츠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