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핸드폰 뭐만하면 멈춰있다가
지 성질 못이기고 꺼졌다가 켜짐.
메모리가 부족해서 이런건가?
루팅해서 통신사어플 싹 죽여버리면 좀 덜함?
으아 씨발 진짜 빡치네
?
울 마미도 옵티이 해줬는데
그런 현상없이 잘만 쓰고 있음
내가 지금 실사 중인데 잘 사용 중.
그냥 달래가면서 쓰는거지머.
아이뻐5 아닌건 다 전화기 아니다.
갤3나 옵g 정도 되야.. 좀 쓸만하긴한데.. 그래도 아이뻐5 쓰면.. 아 이런게 전화기구나 싶다.
댓글 (7)
메모리가 모자란 것도 아닌데..
1/10 정도 쓴 거 확인했는데 기사가 메모리가 꽉 차서 그런 것 같다고 하더라;
기사도 왜 그러는지 잘 모르는거 같애;
아마 요새 너무 추워서 그럴지도;
?
울 마미도 옵티이 해줬는데
그런 현상없이 잘만 쓰고 있음
내가 지금 실사 중인데 잘 사용 중.
그냥 달래가면서 쓰는거지머.
아이뻐5 아닌건 다 전화기 아니다.
갤3나 옵g 정도 되야.. 좀 쓸만하긴한데.. 그래도 아이뻐5 쓰면.. 아 이런게 전화기구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