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핸드폰 뭐만하면 멈춰있다가


지 성질 못이기고 꺼졌다가 켜짐.


메모리가 부족해서 이런건가?


루팅해서 통신사어플 싹 죽여버리면 좀 덜함?


으아 씨발 진짜 빡치네